MY MENU

사상체질의학

사상체질의학
한방 살빼기, 몸매만들기 프로그램
한방 살빼기, 몸매만들기 프로그램
바야흐로 다이어트 열풍입니다. 다이어트의 성공비결은 각자의 체질에 따른 비만의 특성을 정확히 알고 도전하는데 있습니다. 박영준한의원에서 개발한 체질별 한방 살빼기, 몸매만들기 프로그램은 약물요법, 침구요법, 운동요법, 식사요법, 한방물리치료, 경혈마사지와 비만체조 등을 하나로 합친 3개월 간의 종합프로그램으로서 누구나 부작용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다이어트 열풍이 불면서 신문의 전면광고는 신종 다이어트 상품의 일색입니다. 가히 (다이어트 산업) 이라 할 만합이다.
그러나 과대 포장에 현혹된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기대이하의 효과와 예상밖의 부작용으로 고생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다이어트의 성공비결은 각자의 체질에 따른 비만의 특성을 정확히 알고 도전하는데 있습니다.

비만의 70~80%는 태음인 체질입니다. 이들은 타고난 뚱보 체질입니다. 스스로도 주체치 못할 왕성한 식욕과 물만 마셔도 살이되는 태음인의 체질적 특성으로 인해, 이들은 쉽게 빠지지 않는 탱탱한 근육질의 살을 자랑합니다.
나머지 20%는 소양인 체질로서 이들은 성품이 밝고, 활동적이며 신경또한 예민한 사람들 입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과식하기 때문에 '스트레스성 비만자'가 됩니다. 그러면 소음인, 태양인에게는 비만이 없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단지 태음인, 소양인의 비만과 달리 체중의 변화가 심하고 비만이라기 보다는 몸이 부은것, 즉 부종(浮腫)에 가깝습니다. 흔히들 '두부살', '물살'이라고 하는 그런류의 살들입니다.
한약이라고 하면 보약부터 떠올려 으례 살을 찌게 한다는 선입견이 많습니다. 그러나 한약중에는 습담(濕痰), 체지방)을 제거하는 약재들은 대부분 살을 빼는 효과가 있습니다.



사상체질의학
박영준한의원의 특징
체질별 한방살빼기, 몸매만들기
1. 각자의 체질에 따른 정확한 처방으로 아무런 부작용이 없습니다.
2. 운동요법, 식이요법, 약물요법등을 하나로 합친 종합 프로그램으로서 단기간에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종합검진을 치료시작과 끝나는 시점에 2회 실시하므로 단순한 살빼기가 아닌 비만치료의 차원에서 접근합니다.
4. 체중감량과 함께 허벅지, 종아리, 배 등 원하는 부위의 살을 성택적으로 빼면서 아름다운 체형을 만들어 드립니다.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