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갱년기치료

성클리닉
성클리닉
성생활(sexuality)는 종족보존과 함꼐 삶의 활력과 자신감, 그리고 건강을 대변합니다. 왕성한 성능력을 지닌 자는 매사에 의욕적이지만 성적 능력이 저하된 사람은 마음 한구석에 그늘이 져 있습니다. 그러한 몸과 마음가짐으로는 자신과 가정, 그리고 사회에 자기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기 어렵습니다. 성생활의 부조화는 참고 지낼 문제가 아니라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해결해야 할 과제입니다.
또한 성능력은 나무의 열매와 같습니다.
나무에 영양분이 부족하면 쭉정이 열매를 맺듯이 인체에 에너지가 부족하면 정신력이 나약해지면서 성능력과 임신능력이 떨어집니다. 특히 간과 신장의 에너지인 정혈(精血)이 부족해지면 성적 무능력이 발생합니다.
본원에서는 저하된 성능력을 정상화시켜서 개인의 건강과 자존심을 회복시키고, 행복한 부부생활 그리고 왕성한 사회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합니다.
유정
유정은 성교하지 않고 정액이 저절로 나오는 증상입니다. 유정의 횟수가 많아지면 머리가 맑지 않고 무거우며 정신 집중이 잘 안 됩니다. 또 손이 떨리고 가슴이 뛰며 답답하고 호흡이 가빠집니다. 허리와 무릎이 시고 아프면서 차가워집니다. 목이 타면서 얼굴에 윤기가 없어지고 몸이 마릅니다.
또한 식은땀이 나면서 건망증이 심해지고 깊은 잠도 잘 수 없으며, 소변이 잦아지고 밤에 오줌 누는 횟수가 증가하며 전신이 노곤해집니다. 아랫배가 당기기도 하고 맥은 약하면서도 힘이 없는 증상들이 나타납니다.
치료경과와 예후
유정은 신(腎)의 수(水)가 상승하여 심장의 열을 식혀주고 심장의 화(火)가 신장의 물(水)을 덥혀주어야 하는데, 그 작용이 불완전하여 발생합니다. 유정을 치료가 쉬운 병입니다. 그러나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발기부전으로 발전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QUICK
MENU